메뉴 건너뛰기

총장인사

총장인사

설립자 / 총장 메세지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디모데 후서 4:2)


총 장 : 현 베드로 목사

본교는 칼빈주의적 개혁 주의를 근간으로 삼고, 웨스트 민스터 신앙고백과 정통 복음주의 전통을 바탕으로 하여, 한민족의 “남북한 복음화 통일” 과 “21세기 세계 복음화” 를 이루기 위하여 초교파 신학대학으로 세워 졌습니다.

Yeshua 신학대학교의 설립 배경으로 총장 메세지에 대신 하고자 합니다. 감사 합니다.

Yeshua 신학 대학교 설립의 배경:

“예 슈 아” (Yeshua) 히브리어 예수님의 이름으로 인사 드립니다.

“Yeshua Theological Seminary” 를 통하여 새 일을 행하실 하나님을 찬양 합니다.

저는 주님의 지상명령을 따라 1982년 부터 1999년 까지 17여년 동안 평신도 사역자로서 활동을 하다가 2000년 환갑의 나이에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후라이 보이” 곽규석 목사님이 수학 하셨던 뉴욕 연합 신학교에 입교 2001년에 M. Div. 를 마치고 미국 최대의 초교파 교단인 Evangelical Church Alliance 로 부터 목사 안수를 받고 “예슈아 선교 교회” 를 설립 개척한 “애기 목사” 입니다.

2003년 5월에는 “여호와의 절기속에 감추어진 비밀” (The Amazing Mysteries of The Feasts of Yeshua) 이란 논문으로 Trinity International University (Springfield, Missouri 주소재)로 부터 Ph. D. 를 받기도 했습니다.

동년 10월에는 본국의 4개 교회( 천안: 성실교회. 대전: 신성교회. 안양: 우림교회. 문경: 시민교회) 집회 인도와 두곳의 신학대학 (경기 신학대학. 인천 신학 대학) 의 특강을 마치고 중국 선교에 임했습니다.

“실크로드” 를 따라 선교사로 파송을 준비중인 “지하 신학교” 의 사역자들과 한만 국경지대의 특수 사역자들에게 특강과 세미나를 인도 했고 5명의 탈북자 자매들과의 만남도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불신자 2명의 자매들에게는 예수님을 영접토록 하는 “결신의 순간” 도 있었 습니다.

이어서 장백산 등정 기회가 주어져 백두산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정상에서 “천지” 라고 쓰여진 비석을 마주 했을때 갑자기 무릅 꿇어 기도하시라는 영감을 받고 기도하기 시작 했습니다. 이어서 너희 민족이 나에게 범한 “신사참배의 죄” 를 회개 하라고 촉구 하셔서 다니엘이 베옷을 입고 재를 뿌리면서 이스라엘 민족이 범한 죄를 회개 했듯이 30여분간 처절하게 울부 짖었습니다. 기도가 끝날 무렵 한민족의 앞날에 대한 동양의 예루살렘- “평양의 황무함이 70년 만에 마치리라” 는 남북한 통일의 “때와 시기” 에 관하여 매우 강렬한 영감을 받게 되었습니다.

뉴욕으로 귀미 하는 즉시 남북한 통일을 위한 선교사 양성을 위하여, 한민족의 복음화, 세계 복음화를 위한 신학교 설립에 박차를 가하게 되었고, 2003년 12월 4일자로 뉴욕 주정부에 신학대학 법인체로 등록을 마쳤고 (F#: 031204000603), 2004년 3월 5일 자로 뉴욕 주정부 교육청으로 부터 신학대학 인가를 취득 하였습니다.

2004년 5월에는 본교의 북방선교에 발 맞추어, 하나님의 인도 하심으로 “ 현지 위성 모체 신학 대학” 의 선두주자 이며 “세계 복음화( G- Vision 153)” 의 최선봉인 Cohen University& Theological Seminary 와 공동학위 수여 협정도 체결케 되었습니다.

이러한 두 신학대학의 만남은 마지막때를 위한 “만세 전에 하나님께서 예정하시고, 계획 하셨던” 하나님의 발걸음이며, 은총이요 섭리로 믿습니다.

2004년 가을 학기를 위하여 NJ 와 NY 두곳에 Campus를 준비 했습니다. 북방 선교의 핵인 한민족의 “남북한 복음화 통일” 과 “21세기 세계 복음화” 를 위하여 주님 오시는 그 날까지 완전 헌신 (Total Devotion) 에 큰 디딤돌을 놓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감사 합니다.

Yeshua ha’ Mashiach!
예슈아 하맛샤!
예수님 은 메시야!




위로